solo.T는 1인가구들의 식사 요구를 충족시키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주요 목표로 삼는 식기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미각에서 영감을 받아 신맛, 단맛, 쓴맛, 매운맛을 삶의 경험과 연결시킨다. 브랜드 미션은 1인가구들이 용감하게 맞서고, 행복한 시간을 즐기며, 좌절에서 성장하며, 모험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다. solo.T는 전통적인 식기 기능을 넘어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정감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solo.T는 단순한 식기 세트일 뿐만 아니라 혼자 사는 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가는 동반자이다. 잘 설계된 식기를 통해 혼자 사는 사람들이 식사 중에 더 이상 외롭지 않게 되기를 바란다.